화학공학소재연구정보센터
 이 참고문헌 데이터베이스를 이용하면 어떤 논문을 누군가가 참고하여 관련 연구결과를 발표한 경우가 있는지 검색해 볼 수 있습니다.
 가령 아래의 논문에 관심이 있을 경우 이 논문을 참고문헌으로 인용한 다른 연구자들의 문헌이 있는지 검색하려면 다음과 같이 합니다.

 관심대상 논문

Hoffmann MR, Martin ST, Choi WY, Bahnemann DW
Environmental Applications of Semiconductor Photocatalysis
Chemical Reviews, 95 (1), 69-96 (1995).

 검색방법

  1. 관심대상이 되는 논문의 피인용저자, 피인용저널을 검색폼을 이용해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2. 피인용저자는 홍 길동 -> Hong GD과 같은 형식으로 입력해서 검색합니다.

 검색결과

검색결과에서 Hits에 해당하는 숫자를 클릭하시면 위의 '관심대상 논문'이 발표된 이후 이를 인용한 논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저자명을 클릭하시면 '관심대상 논문'의 기본적인 서지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화학공학소재연구정보센터에서 구축한 참고문헌DB는 국내 관련 학회에서 발행되는 학술지에 게재된 논문(=인용문헌)의 참고문헌(=피인용문헌)을 구축한 것입니다. 따라서 여기에서 검색되는 인용문헌은 이들 9종의 학술지에 게재된 논문이 그 대상이 됨을 알려드립니다.